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국내배송 교환 및 반품 관련 필독!
작성자 LUXMIL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23

⭐배송 기간⭐


[국내 배송] : 국내 배송이지만 정확한 배송 기간을 알 수 없는 상품. 주말을 제외한 평균 3~5일. 


[로켓 배송] : 정확한 배송 기간을 알 수 있는 상품. 당일 배송이거나 주말을 제외한 평균 2~3일.


(위 배송 기간은 95% 이상의 국내 배송기간의 확률이며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상품이 늦는 경우  1:1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교환 환불 관련🚨


가장 중요한 교환 환불 관련입니다.

먼저 주문하시기 전에 관련 공지사항을 필히 읽어주시고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에 응하지 않으시는 모든 고객들은 주문을 거부합니다.


저희는 저가 상품 비싸게 팔거나 좋은 사진으로 현혹 시켜 싸구려 상품 보내는 그런 업체도 절대 아닙니다.

해결해드릴 수 있는 부분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해결해드립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챙겨드리는 업체 저희 밖에 없습니다.

명품에 진심인 사장님도 저희 밖에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필히 공지사항에 기재가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업종의 단점을 이용해 진상을 부리는 고객이 있습니다.






🚨 진상고객🚨 


  1. 소비자 고발 센터에 신고한다고 협박
  2. 경찰서에 신고한다고 협박
  3. 본인이 유명한 마케터인데 거기에 홍보해서 응징하겠다고 협박
  4. 신고한다고 하며 금품을 갈취하려고 협박


이 외에도 다양하게 협박하시는 진상 고객들 많습니다.



🔇신고로 협박하시는 분들🔇


저희는 지난 10년 간 이쪽 바닥에서 산전수전 다 겪어왔습니다.

다른 곳처럼 준비 없이 미래 생각 없이 하는 그런 신규 업체도 아니고 주기적으로 정보들을 갈아주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대로 하시길 바라며 저희도 그 것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상 고객 대응


처음부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전혀 없다면 저희는 정말 정말 좋은 판매자로써 고객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상품에 문제가 있는거라면 당연히 저희가 해결해드립니다.

그런데 규칙도 지키지 않고 저희가 최대한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을 해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희도 이러한 진상 고객들에게는 어쩔 수가 없습니다.


처음엔 저희도 좋게 대화로 해결하려고 하겠으나 저희 상담원들에게 

무례한 행동 및 욕설을 하거나 협박을 하게 되면 저희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상품 교환 및 반품 하는 법🚨  


1.교환 신청은 물품을 수령하신 후 2일 안에 고객센터에서 교환 신청을 하여 교환 의사를 밝혀야 하며, 

휴일 포함 5일 이내로 안내드린 주소로 도착하여야 가능합니다.




2.고객님들이 고의로 상품 훼손 후 제품 하자를 근거하여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상품 배송 전 자체 검수를 하고 이미지로 자료를 보관하며 분쟁 시 사용됩니다.

 



3.구성품 분실 시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 입니다. 유의해주세요




4.자체 검수 후 재포장 과정에서 약간의 훼손, 배송 중 생길 수 있는 박스 구김이나 미세한 불량,마감처리

재봉 처리, 실밥, 바느질, 오염, 냄새는 교환 및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간혹 패딩의 경우 한쪽 막이 단추 구멍으로 마감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점은 하자가 아닌 칼로 직접 여시면 됩니다)




5.상품의 가치 훼손 시 (세탁,착용,라벨&택&포장지 제거) 에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6.자체 검수 후 배송처리 해드리고 있으나 혹시 하자가 있는 상품이 배송 될 시에는 같은상품,같은 사이즈로 (제품 품절 시 제외) 만 교환 가능하십니다.




7.제품의 구성품은 재고 사정, 통관 사정에 따라 제품 택이 변경되거나 일부 구성품이 빠질 수 있습니다.




8. 교환은 대부분 가능, 하지만 환불은 대부분 불가


업 특성 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며 옛날보다 많이 나아졌지만 일반 보세 상품들보다 많이 미흡한 게 사실입니다.



교환 및 환불 불가 사유 : 미세 하자,실밥 불량,미세 오염,냄새 등 특히 퀄리티 부분으로 인한 단순 변심은 절대 교환 및 환불이 될 수 없습니다. 어떤 이유가 되었든 같은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



의류 관련 : 하얀색 의류는 교환해주는 업체가 많이 없음. 사이즈 미스 시 교환을 했는데 사이즈가 없을 경우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환불을 해주는 곳이 있고 안 해주는 곳이 있음. (환불 불가) 

❗업체의 잘못으로 사이즈를 잘못 보내서 교환을 요청했는데 사이즈가 없을 경우엔 환불 가능할 수 있음❗


(일부 국내 상품 중 재고 재입고가 되면서 사진과 상품이 조금 상이하거나 택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구매 전 꼭 참고바라며 이게 싫으신 분들은 정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9. 모든 상품이 업체가 다 다르다.

이 부분 굉장히 주의 하셔야 합니다. 

국내 배송의 경우 저희 업 상품들은 워낙 다양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모든 물건을 하나의 업체에서 소유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게시글의 상품들은 업체가 다 다릅니다. 


그러므로 8번의 내용처럼 동일한 상품으로 밖에 교환 되지 않습니다.(환불 불가)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