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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해외배송 교환,반품,배송관련 필독!
작성자 LUXMIL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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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07

🔥해외 상품 교환 환불 관련 필독-1🔥


국내로 배송 보내기 전 검수 할 때 교환,환불 관련




1️⃣  사이즈 및 불량 상품 교환 가능 (같은 상품, 같은 사이즈로만 교환 가능)


2️⃣  사이즈 교환 원할 시 기존 상품 품절일 경우 다른 상품 대처 및 환불 가능 (단 환불 시, 왕복 배송 비용,검수 비용 발생)


3️⃣  단순 변심 시, 브랜드마다 공장이 다르기 때문에 공장에 따라 환불 비용 발생할 수 있음 

+자체적으로 택배비,검수비 발생하며 지불 후 교환 및 환불 가능 


(공장에 따라 안될 수도 있음.)


4️⃣  주문 후 상품 재고가 없을 시 다른 상품 교환 및 환불 가능


5️⃣  잔기스,실밥,재봉 마감 처리,미세 오염,찍힘 등의 미세한 불량은 아무리 가장 좋은 등급의 공장도 있을 수 있음. 

상황에 따라 교환 가능 (택배비 지불),환불 불가 / 정품도 하자가 존재합니다.


6️⃣  제공되는 샘플 사진과 다르다고 하는 경우 교환,환불 불가

제공되는 샘플 사진은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되며 가장 잘나온 상품으로 촬영하기 때문에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이 리뉴얼이 되는 경우에도 약간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지 왕복 택배 비용 발생


💵 : 10,000원


🕓: 왕복 3~5일 정도 소요 (상황에 따라 더 발생할 수 있음)


⛔ : 문제 부분으로 교환하더라도 다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


1️⃣ 판매자의 판단 하에 문제가 없는데 구매자가 교환을 원하는 경우


2️⃣ 미세 하자에 만족 못하여 교환을 원하는 경우


3️⃣ 의류는 1~3CM 오차 범위가 있으며 그래도 교환을 원하는 경우


4️⃣ 고객의 사이즈 판단 미스일 경우




🔥해외 상품 교환 환불 관련 필독-2🔥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 후 교환,환불 관련🔥




1️⃣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절대 불가


2️⃣  고객님의 판단 미스일 경우 같은 상품 교환 가능,환불 절대 불가 (단,해외 왕복 배송비 발생)


3️⃣  검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받아드리지 못할 불량이 있을 경우 연계된 협업 업체 A/S가능,

상황에 따라 교환 가능,환불 절대 불가 


4️⃣  잔기스,실밥,재봉 마감 처리,미세 오염,찍힘,냄새 (가죽 냄새/기름 냄새)등의 

미세한 불량 아무리 가장 좋은 등급의 공장도 있을 수 있음. 교환,환불 절대 불가 


(정품도 비슷한 하자가 존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고의로 상품 훼손하는 경우 교환,환불 절대 불가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국내로 배송 전 ⭐검수 사진 및 영상 을 

제공 드리며 분쟁 여지가 있을 경우 증거 자료로 쓰입니다.


6️⃣  사정에 따라 구성품이 없는 경우 교환,환불 불가

상품의 크기,공장에 따라 조금씩 다른 구성품,통관 검열 및 단속으로 없이 나가거나 대처할 경우 안됩니다.


7️⃣  운송 과정 배송사가 상품을 집어던지거나 과도하게 상품을 보관하여 박스 및 케이스가 훼손이 되는 경우

무더운 폭염으로 고무 재질의 상품 및 접착제가 변형되는 경우 최대한 해결해드리며 상황에따라 교환은 가능, 환불 불가


8️⃣  통관 시 상품이 걸렸을 경우

새로운 통관번호 제공(지인,부모님 등)을 적극 권장드리며 

제공이 불가한 경우엔 다시 걸렸을 때 재배송이 어렵습니다.


(통관번호 제공 시 1번째 배송 이 후에 2번까지는 재배송을 해드리지만 

3번째는 재배송이 어려운 부분 필히 참고바랍니다.) 





9️⃣ 개체마다 공법이 다른 상품일 경우

찢청자켓,바지,워싱,페인팅 등 공법이 개체 마다 다를 경우 상품이 보신 사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정품도 마찬가지입니다.)


🔟 구성품 분실 시 교환 환불 절대 불가


저희는 최대한 좋은 상품을 고객님들께 거짓 없이 판매하고 있으며 

강조하여 말씀드리지만 레플을 판매하는 것이지 정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부분은 존재할 수 밖에 없으며 


단지, 지금 까지 가장 보완이 잘된 상품이 프리미엄 등급이라는 점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부분 다 꼬투리 잡는 분들은 꼭 매장 가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위 사항을 꼭 인지하시고 지키지 못할 분들은 처음부터 주문을 거부합니다.🚨 





🚨 진상고객🚨 


  1. 소비자 고발 센터에 신고한다고 협박
  2. 경찰서에 신고한다고 협박
  3. 본인이 유명한 마케터인데 거기에 홍보해서 응징하겠다고 협박
  4. 신고한다고 하며 금품을 갈취하려고 협박


이 외에도 다양하게 협박하시는 진상 고객들 많습니다.



🔇신고로 협박하시는 분들🔇


저희는 지난 10년 간 이쪽 바닥에서 산전수전 다 겪어왔습니다.

다른 곳처럼 준비 없이 미래 생각 없이 하는 그런 신규 업체도 아니고 주기적으로 정보들을 갈아주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대로 하시길 바라며 저희도 그 것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상 고객 대응


처음부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전혀 없다면 저희는 정말 정말 좋은 판매자로써 고객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상품에 문제가 있는거라면 당연히 저희가 해결해드립니다.

그런데 규칙도 지키지 않고 저희가 최대한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을 해드렸는데도 불구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희도 이러한 진상 고객들에게는 어쩔 수가 없습니다.


처음엔 저희도 좋게 대화로 해결하려고 하겠으나 저희 상담원들에게 

무례한 행동 및 욕설을 하거나 협박을 하게 되면 저희도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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